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이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고객 관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동차의 핸들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개인화를 기대하며, 사이트나 앱, 심지어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금방 떠나고 맙니다. 효과적인 개인화가 가능한 수준으로 고객을 이해하려면, 테스트 및 알고리즘 기반으로 오디언스 세그먼트나 개인에 대한 최고의 경험을 판단하는 경험 최적화가 필수입니다. 이런 과제를 해결해주는 AI의 역할과 AI를 활용한 개인화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주요 내용
- 개인화에서 AI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 AI가 테스트와 타기팅에 주는 이점
- AI +타기팅: 채택, 확장, 내재
- 조직 변화 주도

 

[출처 : http://www.itworld.co.kr/]

 

AI 기반 개인화를 위한 마케터 가이드 – 실시간 개인화의 실행.pdf
0.75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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